MC몽 컴백소리 나올때 보여주는 짤방 by Robert




병역기피 논란으로 많은 화제거리와 이슈를 낳았던 MC몽이

다시 컴백해서 공식 석상에 등장했습니다.

인기검색어에도 오르고 참 인기 많네요 여전히?

이 사람때문에 피해를 봤던 사람들은 안중에도 없나 봅니다.


중립을 지키고 싶지만 이것만큼은 확실히 알고 가셔야합니다.

저 사건 이후로 대한민국 남성의 병역에 관한 검사와 진단이 더 빡세졌죠.

피해 본 일반 남성들이 상당히 많다는것 ^^

덧글

  • 흑범 2019/10/27 07:54 #

    그렇게 손해본데 대한 대가나 보상은 줍니까? 어떤 대가요?

    그런 보상이 없는데도 회피하는것만 나쁘다??? 글쎄요.

    심헌 성재기씨가 말한 군필자 위로금, 수고비 지급, 병역필 장학금 지급, 병역자 학비감면까지 반대하는거 봐서는, 페미 여성계와는 도저히 타협의 여지가 안 보이네요. 남자들 군대에 있을때 여자들은 2년 먼저 취직해서 호봉쌓고, 공부도 더 합니다. 남자들은 군대가서 2년간 썩고, 머리도 굳고 사회진출도 늦어지지요. 휴학복학 타이밍 못잡으면 1년을 더 시간낭비해야 됩니다.

    이십몇년 전에 3급으로 현역 갔다왔고, 저 면제사건 당시에는 유승준, mc몽을 욕했지만, 부질없는 짓입니다. 그래봤자 병사들 소모품 여기는 인간들 도와주는 꼴이니까요.

    군가산점 반대, 출산가산점도 아닌 여성가산점,여성할당제... 남자들에 대한 보상은 없어요. 차라리 출산가산점, 경단녀 주부 지원이면 이해가 되죠. 근데 미혼 독신여자들에게는 왜 퍼주는지? 이런걸 보고도 남자들만 참아야 될 이유 있던가요? 왜죠?

    군가산점은 물론이고 심헌 성재기씨가 말한 군필자 위로금, 수고비 지급, 병역필 장학금 지급, 병역자 학비감면까지 반대하는거 봐서는 도저히 답이 안 나옵니다.

    남자들도 병역 피할 사람은 피해야 됩니다. 능력 되면 안가도 되는거죠. 나는 현역으로 다녀왔지만 뭐 그건 과거고... 이젠 남자들도 참지 말고 이기적으로 변할 때도 됐습니다.
  • 흑범 2019/10/27 07:55 #

    일반 남자들에게 제대로된 보상이 없다면 이제 회피, 기피자도 늘어나야 됩니다. 그래야 뭐 작은 보상 대책이라도 생각해보지...

    하루 최저시급도 안되는 돈을 주면서, 아무보상도 없는 군대! 더는 참을 이유가 없어요. 작은 보상마저 반대하는 페미 여성계는 더욱 답이 없지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0457
3693
276505

구글애드센스